레티노에이트 아이 전용 솔루션 등 3종 출시

▲ 엔프라니 천년비책 고윤 진홍선크림
엔프라니(대표 유희창)가 주름개선 신물질 레티닐 레이트에이트 성분 등을 함유한 히트예감 파워 브랜드를 내놓고 시장 공략에 들어간다.

엔프라니는 지난 하반기 뜨거운 인기를 심감하며 매출 효자상품으로 자리잡은 레티노에이트 성분을 함유한 아이전용 제품, 메이프레쉬의 알로에 에센스 및 시트마스크, 한방화장품 고윤에 피부에 좋은 전통 약주성분을 함유한 새로운 라인을 추가하는 등 년초부터 주력브랜드의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엔프라니가 파워 프로덕트 육성을 통한 고객 감동 및 현장활동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는 취지로 새해 야심차게 신보인 신제품은 △눈가의 모든 고민을 집중관리해 주는 ‘레티노에이트 아이솔루션’ △ 불로 회춘을 위한 토탈 안티 에이징 케어 ‘고윤 진홍선’ △촉촉하고 완벽하게 피부결점을 커버하는 ‘고윤 윤색 스킨커버’ 3가지.

먼저 레티노에이트 아이솔루션은 주름개선에 있어 이미 우수한 효과를 입증한 ‘레티닐 레티노에이트’ 성분을 함유한 눈가 집중 솔루션으로 눈가의 굵은 주름과 아이 존을 복합 케어하는 아이전용 제품이다.

고윤 진홍선은 예로부터 만병통치약으로 알려진 ‘진도홍주’의 주원료인 ‘자초’를 발효 숙성 시켜 만든 프리미엄 한방화장품으로 피부노화의 징후를 개선하고 보습, 미백 등의 기능을 한번에 제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연출해 준다.

고윤 윤색 스킨커버는 항산화 항염, 해독, 미백 효과 등이 뛰어난 치자, 연꽃, 황토, 오디 등 천연 한방 색소를 사용, 중년 여성에서 나타나는 칙칙한 얼굴빛을 제거해 주고 피부색의 균형을 맞춰주면서도 자외선 차단(SPF 30/PA+++)기능까지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