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S/S트랜드, 항노화화장품 개발 동향 등 수록

▲ 콜라사랑 2007 겨울호 표지
한국콜마 사보 콜마사랑 2007년 겨울호가 발간됐다.

이 책에는 2008년 한국콜마 S/S 트랜드, 피부노화에 대처하는 항노화 화장품 개발 동향, 안면홍조 피부관리 예방 대책 등을 비중있게 다루고 있다.

특히 한국콜마 기술연구소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개최된 ‘2007 세계화장품학회(IFSCC)'에서 발표한 ’PDMS-TiO2 hybrid 제조 특성과 이의 색조화장품 응용‘ 등 4편의 한국콜마 신기술 관련 논문을 요약 수록하고 있다.

또한 한국콜마 경인 ISO 9001 인증 획득, 미국 제휴사인 VAXIN사의 세포배양방식 조류독감 백신의 2007 헬스 어워드상 수상 등 회사동정도 담았다.

이밖에 합칠수록 독보적인 에너지가 발생한다는 내용의 ‘컨버전스의 힘’, 우울증의 종류와 증상 극복방법, 성인여드름 관리법 등 읽을 거리와 함께 브랜드 탐방코너를 통해 기능성화장품 중심의 인텐시브 브랜드 ‘니오베(NIOBE)코스메틱’을 소개하고 있다.

니오베코스메틱 주요 브랜드는 ‘니오베 인텐시브 화이트닝’시리즈와 ‘화이트닝 앰플’ 등 미백화장품과 ‘선블록 크림 & 메이크업베이스’ 등이다.

계간으로 발행되는 콜마사랑은 아름다움과 건강, 그리고 문화와 정보를 공유하는 생활정보 문화지로 화장품, 제약, 피부과, 일반 소비자 등 다양한 구독층에 배포된다.

콜마사랑은 현재 2만부가 발행되고 있는데 회사측은 이 책을 콜마의 문화를 공유하고 커뮤니티를 활성화한다는 차원에서 구독층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키워드

#한국콜마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