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스토리, 뷰티ㆍ라이프 스타일 정보 담아

▲ 내추럴 스토리 겨울호 표지
더페이스샵은 뷰티•문화정보 매거진인 ‘내추럴 스토리(Natural Story) 겨울호’를 발간, 13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배포한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 www.thefaceshop.com)이 발행하는 뷰티ㆍ문화정보 매거진 ‘내추럴 스토리(Natural Story) 겨울호’가 나왔다.

‘내추럴 스토리’ 겨울호는 더페이스샵 매장에서 방문 고객에게 무료로 배부되는 잡지로 지난 가을 창간호에 이어 두번째 발간이다.

이번 겨울호는 연말연시에 어울리는 파티 메이크업과 DIY 크리스마스 장식, 겨울철 기초 스킨케어 등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다.

특히 이번호에는 더페이스샵의 겨울 주력제품으로 세계적인 프랑스 조향사들이 개발한 남녀 향수 ‘오드람므’가 소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여기에 연말 모임에서 센스 있는 옷차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패션 팁과 와인, 겨울철 휴식을 위한 스파 여행, 재테크, 맛집 관련 정보 등이 담겨 20~30대 고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겨울호에는 고객들을 위한 할인쿠폰과 초대권 등 독자 이벤트가 더욱 풍성해졌다. 아산스파비스 전 독자 25% 할인쿠폰과 초대권, 뮤지컬 <김종욱 찾기> 5% 전 독자 할인쿠폰과 초청권, 연극 <그 자식 사랑했네> 초대권 등이 준비되어 있다.

‘내추럴 스토리’ 겨울호는 13일부터 더페이스샵 전국 500여 개 매장에서 배포된다.

키워드

#페이스샵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