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Temptation' 18~30일까지 리틀엔젤스 예술회관

한국화장품(대표 김두환)의 프레나가 지난 18일 막이 오르는 신우엔터테인먼트의 화제의 뮤지컬 '7 Temptation'과 함께 공동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7-Temptation은 가수 소찬휘, 영화배우 지수원, 신화의 전진 등 화려한 캐스팅과 연출가로 깜짝 데뷔한 개그맨 백재현의 숨겨진 재능이 빛나는 뮤지컬로 벌써부터 올 크리스마스 시즌 최고의 블록버스터 뮤지컬로 손꼽히고 있는 작품이다.

이달 18일부터 30일까지 리틀엔젤스 예술회관에서 총 29회에 걸쳐 펼쳐지는 이번 공연과의 공동프로모션에서 한국화장품은 현재 진행중인 프레나 홈페이지 이벤트 당첨자에게 공연 초대권을 경품으로 주고, 공연장에서는 프레나 파우치 3종 리플렛과 함께 이번 공연명과 같은 한국화장품 브랜드 템테이션의 감자팩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 리틀엔젤스 예술회관에 프레나의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메이크업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며, 공연전엔 멀티큐브를 통한 광고를 실시할 계획이다.

한국화장품의 프레나 브랜드 매니저 정필회 과장은 “프레나의 주요 타깃인 20대 중반 이상의 커리어우먼들은 여가시간의 많은 부분을 영화, 음악, 연극, 뮤지컬 등 대중문화상품을 소비하는 데 쓰며 TV, 신문 등 매스미디어와의 접촉시에도 대중문화 컨텐츠에 대한 집중도가 매우 높다”면서, “소비자에게 보다 친밀하고 가깝게 다가가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 이런 수준 높은 대중문화상품과의 공동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