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오일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

신선 화장품 제니스웰(www.zeniswell.com)이 보라지, 올리브, 록샘피어 등 천연 오일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356일 에너지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순 식물성 페이셜 오일 ‘제니스웰 큐어오일 (30ml/2,9000원)’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100% 식물성 천연 에센셜 오일로 만들어 피부 보호막을 강화해 주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고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저녁 세안 후 에센스 다음 단계에서 1-2방울로 간단하게 마사지하며, 지성피부는 크림 대신 사용하면 된다.

제니스웰 큐어오일은 합성 오일, 인공 방부제, 인공향, 인공 색소가 전혀 들어 있지 않은 100% 식물성 에센셜 오일. 피부 타입에 상관 없이 사용 가능하며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필수 지방산인 감마리놀렌산이 풍부한 보라지 오일이 피부에 탄력을 주고 손상된 피부의 회복을 도와주며, 록샘피어 오일은 피부의 보습력을 키워주며, 올리브 오일은 피부를 진정 시켜주고, 촉촉하게 유지하여 각질이 생기지 않도록 도와준다.

제니스웰 이미숙 상품개발팀장은 “제니스웰 큐어오일은 천연 에센셜 오일이 영양과 보습 외에도 트러블로 인한 자국 등을 완화시켜주는 데도 효과적”이라며 “피지 분비량은 많지만 수분과 영양분은 부족한 지성 피부에 사용해도 트러블 없이 오히려 피부에 탄력과 영양감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