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시사교양프로그램서 소비자 궁금증 소개

▲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
엔프라니가 개발한 주름개선 신성분 ‘레티닐 레티노에이트’가 시사교양 방송 프로그램에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엔프라니는 KBS1 TV 시사교양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세요’가 최근 차세대 주름개선 신물질로 개발한 ‘레티닐 레티노에이트’를 소개했다고 밝혔다.

피부노화의 원인과 예방법에 대한 주제로 시청자들이 보낸 궁금증을 살펴보고 유명 피부과 교수가 이에 관해 답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방송에서 패널이 고른 소비자 질문 중 하나에 ‘레티닐 레티노에이트’ 성분이 노출됐다는 것.

엔프라니 마케팅 관계자는 “엔프라니가 개발한 주름개선 성분이 방송에서 소개됐다는 소식을 접하고는 내부적으로도 많이 놀라고 반가웠다”며, “출시된 지 얼마되진 않았지만 소비자들에게 성분에 대한 효과만큼은 인정받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하는 기회였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는 ‘레티닐 레티노에이트’ 외에도 레시날과 콜라겐 등 기존 주름개선 성분도 함께 소개되어 주름 때문에 걱정하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주름개선을 위한 기능성 화장품의 역할을 알리는 중요한 계기가 됐다는 분석이다.

‘레티닐 레티노에이트’ 성분이 함유된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 제품은 레티놀 대비 8배의 콜라겐 합성효과와 6시간 빠른 흡수, 저자극성 등의 특징을 내세우며 이미 제품을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9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꾸준한 판매율을 올리고 있다.

키워드

#엔프라니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