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한달간 아르쌩트 등 스크래치 경품 제공

▲ 더페이스샵 창립4주년 이벤트
12월6일로 창립 4주년을 맞는 더페이스샵은 12월을 한달동안 구매고객에 아르쌩트 키트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 www.thefaceshop.com)이 창립 4주년(12월6일) 기념 이벤트를 12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

‘Love4U(러브포유)-더페이스샵과 함께 하는 4번째 해피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전국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스크래치 경품권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실시된다.

더페이스샵은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크리스마스 모임을 위한 스페인 와인 1만병과 감각적인 겨울 패션용품인 레깅스 5,000켤레, 보습전문 화장품인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5종 키트 1만개, 수채화로 자연주의 감성을 살린 2008년 탁상용 달력 1만개 등 총 3만5,000점을 준비할 계획이다.

더페이스샵 송기룡 대표는 “지난 4년 동안 더페이스샵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데는 고객님들의 사랑이 가장 큰 밑거름이 됐다”며 “앞으로 국내와 해외에서 경쟁력을 강화해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더페이스샵은 ‘Love4U’ 이벤트와 동시에 12월 중순에는 창립 4주년을 기념하는 메이크업 제품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키워드

#페이스샵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