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당 등 100만원 상당의 VIP 선물 제공

더나드리(www.thenadree.com 대표 한태수)가 11월 23일 국립극장에서 열리는 ‘제28회 청룡영화상(The 28th BLUE DRAGON FILM AWARDS)를 지난해에 이어 공식 후원한다.

더나드리는 이를 기념해 청룡영화제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고객들에게 다가가는 문화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영화상에 참가하는 영화인 100인에게는 더나드리가 준비한 1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이 증정된다.

이 이벤트는 100명의 연예인들에게 루센느, 베르당, 상황 등 나드리 주요브랜드 및 헤드스파 시크리티스 이용권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더나드리측은 영화제 기간에 후보작 상영관을 찾는 직원들에게 달콤한 반차를 제공하는 해피브런치를 제공하는 한편 이색 온라인 이벤트로 청룡 영화상을 임직원들이 행복을 경험하는 축제의 장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더나드리 여우주연상을 찾아라!’는 그 동안 더나드리 전속모델로 활약한 전도연, 최지우, 전지현 국내 최고의 여배우들 중에서 더나드리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한 최고 여우주연상을 뽑는 이벤트로 네티즌들의 참여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더나드리는 전문점을 대상으로 청룡대박 로또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여우주연상을 비롯한 6개부문의 당선자를 알아맞히는 점주에게 5돈 상당의 황금열쇠, 백화점 상품권, 그리고 화장품 세트와 미니어터 세트까지 풍성한 상품을 걸고 진행 중이다.

이현석 마케팅 팀장은 “청룡영화상의 공식 후원사로 우리나라 영화 발전에 역할을 담당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면서 “더나드리는 고객 참여 이벤트 등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 문화기업 더나드리의 이미지를 확립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나드리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