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샘플키트 증정 이벤트 본격 돌입

▲ 아모레퍼시픽 수험생 미용강좌
아모레퍼시픽 대입 수험생 미용강좌에 참석한 여고생들이 포인트 메이크업 방법 등을 시현하고 있다. 사진은 지난해 강좌모습
아모레퍼시픽이 대입 수학능력 시험을 앞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수능 마케팅을 본격 추진한다.

아모레는 ‘수험생 미용강좌 서비스’, ‘이니스프리 샘플키트 증정 이벤트’ 등을 통해 수능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은 16일 성덕여상을 시작으로 서울ㆍ경기지역 고등학교를 방문 기초미용법 및 포인트 메이크업 방법, 사회초년생에게 필요한 미용정보를 제공하는 ‘미용강좌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 강좌는 약 80분 동안 진행되는데 각종 화장품 테크닉은 물론 미용정보 퀴즈대회 및 선물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특히 라네즈 퀴즈대회, 이중세안, 기초관리, 눈썹그리기, 눈화장, 립메이크업, 학생모델 워킹 등도 동시에 진행해 학생들의 참여도를 높인다는 구상이다.

또한 ‘이니스프리 허브스테이션’에서는 수험생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니스프리 허브스테이션 디럭스 샘플 키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수능이 끝나는 15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 간, 수험표와 신분증을 지참하고 전국 110개 이니스프리 허브스테이션 매장(마트매장 제외)을 방문하면,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고객 전원에게 이니스프리 라벤더 디럭스 3종 샘플키트(퍼펙트 퓨어세럼 5ml, 라벤더 아로마 솝 5g, 모이스처 스리핑 마스크팩 20ml)를 무료로 증정하는 방식이다.

키워드

#태평양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