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공연에 엔시아 비타톡스™ 아이크림 증정

▲ 에센셜 엔시아 뮤지컬 공연 후원
코리아나 시판 대표브랜드 에센셜 엔시아가 후원하는 '갈갈이 콘서트'에 참석한 소비자들이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대표이사 사장 박찬원/ www.coreana.com)이 에센셜 엔시아의 런칭과 함께 12월 13일까지 뮤지컬ㆍ연극 무대를 통해 젊은 소비자를 공략한다.

에센셜 엔시아는 ‘위대한 캣츠비’, ‘랩퍼스 파라다이스’, ‘갈갈이 패밀리’ 등 모두 3편의 공연 관람객에게 에센셜 엔시아의 주력 제품인 ‘에센셜 엔시아 비타톡스™ 아이크림’을 증정한다.

에센셜 엔시아는 젊은 층에 인기를 얻고 있는 공연 중간에 깜짝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증정하고, 모든 관람객에게 에센셜 엔시아 아이크림 샘플과 매장에서 아이시트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이 삽입된 포켓칩을 제공하여 공연장과 매장을 연결할 계획이다.

특히 에센셜 엔시아 카페(http://cafe.naver.com/minus10project)에 미리 사연을 신청하면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한 프로포즈를 공연 중에 할 수 있다.

새롭게 리뉴얼 한 에센셜 엔시아는 주름이 나타나기 시작하는 25세 이후 여성의 어린 주름부터 관리해 주는 컨셉으로, 최신 문화를 선도하는 젊은 층의 문화적 감성을 채워주는 한편 그들의 발걸음을 매장으로 연결하기 위한 연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코리아나 마케팅팀 방혜진 브랜드 매니저는 “에센셜 엔시아는 출시 때부터 젊은 층을 대변하는 문화적 감성을 키워왔다”며 “다채로운 예술 활동 지원을 통한 문화 경영으로 감성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키워드

#코리아나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