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 허브, 꽃, 과일 향 등 소비자 선택폭 넓혀

▲ 설록잎차 피라미드 10종
아모레퍼시픽 ‘설록차(雪綠茶)’가 고급차(茶)를 간편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설록 잎차 피라미드’ 10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설록 잎차 피라미드’는 기존 티백에서 느낄 수 없는 고급 잎차의 깊고 풍부한 맛을 삼각 피라미드 여과지를 통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순수 녹차부터 허브, 꽃, 과일 등을 담은 블랜디드 티까지 다양한 맛의 차(茶)를 기분이나 TPO에 맞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마시는 동안 투명한 삼각 피라미드 속에 잎이 살이 있는 모습을 눈으로 즐길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순수녹차’는 청정지역 제주 한라산 설록 다원에서 설록차만의 노하우와 정성으로 맑고 깨끗하게 재배한 100% 국내 순수 녹차만 담아, 고급 잎차의 깊고 풍부한 맛을 살려냈다.

‘순수녹차’의 종류는 2가지로 ‘한라의 아침 부드러운 순수녹차’와 ‘한라의 아침 깔끔한 순수녹차’을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산야초와 건강 곡물로 만든 ‘Oriental 허브녹차’, 장미의 특유의 향기로움이 녹차와 만나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는 ‘Lovely 장미녹차’, 홍차와 녹차의 부드러움에 크랜베리의 새콤달콤함이 더해져 기분까지 즐겁게 만드는 스위트 프루츠 티 ‘Happy 베리녹차’도 새로운 형태의 맛과 풍미를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김정훈 설록차 브랜드 매니저는 “고급 잎차의 풍부한 맛과 향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잎차 피라미드 제품을 통해 자신을 차별화시키고 돋보이게 하기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젊은 여성층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라며, “3개월간 총 100만개의 샘플링 활동을 전개해 피라미드 제품을 조기에 확산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태평양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