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까지 국제임신출산육아용품박람회 참가

보령메디앙스(대표 조생현)는 8일부터 1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07년 가을 서울국제임신출산육아용품 박람회에 주관 협찬사로 참가한다.

2007년 가을 서울국제임신출산육아용품 박람회는 월간유아와 조선일보사가 공동 주최하고, 보건복지부와 인구보건복지협회가 공동 후원하며 보령메디앙스가 협찬하는 박람회로 국내외 100여 개의 기관과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다.

보령메디앙스는 이번 박람회를 위해 아기와 엄마가 행복한 보령 마을 컨셉으로 보령해피빌리지를 구성 운영한다.

특히 아이맘 홈페이지(www.i-mom.co.kr)를 통해 사전 등록은 물론 박람회에서 운영될 보령해피빌리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베이비뵨 베이비캐리어와 싸이벡스 카시트 등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와 피셔프라이스 10% 추가할인쿠폰, 아이맘 아기니트모자 교환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여기에 8일 오전 11시부터는 세이프더칠드런과 함께 ‘생명의 손뜨개 모자 만들기’ 육아교실 강좌를 운영하는데 행사 참여자는 털모자 2개를 만들어 자신의 아이에게 하나, 그리고 영양 결핍으로 태어나 저체온증으로 사망하는 아프리카와 저개발국 아기들에게 털모자 하나를 기증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갖게 된다.

또한 아기 예방접종, 임산부 태교를 위한 콘서트 및 팝페라 공연, 제대혈 강의, 올바른 카시트 선택 방법 등의 강좌도 진행한다.

보령메디앙스는 해피보령빌리지 뿐 아니라 수유실, 아기 놀이방 등을 꾸며 관람객들의 편의시설을 최대화하고 베이비 푸드 레스토랑인 ‘큐피 레스토랑’도 운영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