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금(白金) 성분 이온수 함유, 피부정화 기능 탁월

포인트 딥클린 플래티넘 라인
애경(www.aekyung.co.kr 사장 최창활)의 클렌징화장품 브랜드 ‘포인트’가 국내 최초로 백금 성분이 함유된 클렌징화장품 ’포인트 딥클린 플래티넘’ 크림, 폼, 필링 등 3가지 제품을 출시했다.

‘포인트 딥클린 플래티넘’은 순도 99.9%의 백금이 함유된 프리미엄 클렌징으로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지워주는 클렌징 본래 기능 외에도 환경오염과 자외선 등에 의한 피부 유해 요인의 정화기능이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포인트 딥클린 플래티넘 클렌징 크림은 백금 추출물과 부드러운 클렌징 그래뉼이 모공에 남아있는 더러움까지 깔끔하게 닦아주는 딥클렌징 크림으로 항노화 및 클렌징 효과가 높은 올리브 오일을 함유하고 있으며, 클렌징 후 번들거림과 끈적임이 없어 깨끗하고 깔끔한 피부로 정돈시켜준다.

포인트 딥클린 플래티넘 클렌징 폼은 백금과 비타민E 성분이 풍부한 수분감을 주고 탄력적인 피부로 가꿔주는 딥클렌징 폼으로 아미노산의 계면활성제가 수분을 함유한 거품을 형성하여 사용감이 촉촉하다.

또, 백금성분 효과를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으며. 사용 후 촉촉한 피부 느낌과 탄력감을 유지시켜주고, 약산성 이온수가 피부pH 밸런스를 유지해준다.

포인트 딥클린 플래티넘 페이셜 필링은 백금 성분과 알로에 젤을 사용하여 촉촉하고 자극없이 각질과 블랙헤드를 제거해주는 젤타입 딥클렌징 필링이다.

파파야 추출물과 백금 성분이 각질과 블랙헤드를 자연스럽게 녹여주며, 알로에 젤 성분이 함유되어 각질 제거 후 진정효과와 수분 유지 효과가 뛰어나다.

키워드

#애경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