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보령메디앙스 아울렛 매장 문열어아이맘하우스 종로점 오픈.. 유아용품 할인판매

▲ 아이맘 하우스 6호점 오픈식
김승호 회장을 비롯, 보령그룹 각 사 대표들과 보령메디앙스 직원들이 오픈 테이프를 커팅하고 있다.
보령메디앙스(대표이사 조생현)가 운영하는 라이프 스타일 제안형 멀티숍 ‘아이맘하우스’의 6호점이 종로 보령빌딩 지하2층에 오픈 했다.

아이맘하우스 종로점은 42,9m²의 규모의 아울렛 매장으로 운영되며, 쇼콜라 40%, 오시코시 50~70%, 각종 출산 유아용품을 구비한 비비하우스는 50%정도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아이맘 클럽회원과 복지형태의 직원대상 중심으로 운영되는 이 매장은 일반 고객도 이용 가능하다.

회사측은 아울렛 방식으로 운영될 이 매장에 138.6m²의 규모의 쇼룸을 함께 운영해 패션쇼나 상품 품평회를 다양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아이맘하우스 관계자는 “보령제품에 대한 엄마들의 신뢰와 사랑이 너무 커 특별히 아울렛 매장을 마련했다”며, “특히 쇼룸을 통해 앞서가는 엄마들이 유아용품 트렌드를 충분히 읽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맘하우스 종로점은 오전 10시~8시까지이고 월요일~토요일 오픈, 일요일은 휴무이며 연락처는 02-740-4102이다.

오픈식에는 김승호 회장을 비롯, 보령그룹 각 사 대표들과 보령메디앙스 직원들이 참석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