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 운영 육아일기 등 참신한 기획 돋보여

LG생활건강 대표 색조화장품 브랜드 ‘캐시캣’이 진행하는 블로그 마케팅이 화제다.

캐시캣 블로그(http://blog.naver.com/cathycat )는 캐시캣의 심볼인 고양이(캐시)를 실제 BM들이 기르면서 캐시의 육아일기를 블로그에 담는 참신한 아이디어로 주목받고 있다.

이 블로그는 신제품 출시마다 이벤트를 진행하며, 방문자들이 사진이나 제품의 발색 및 후기를 올리는등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방식으로 운영된다.

특히 이벤트의 기획에서부터 공지, 게시까지 BM들이 직접 참여하여 친근한 느낌을 조성 하고 있으며, 현재 진행중인 ‘드림루즈 event!! 얼짱 각도? 난 얼Lips 각도!!!’ 에서는 캐시캣의 신제품인 드림루즈와 글로스를 BM과 제품기획, 홍보 팀원들이 직접 입술에 발라 발색사진을 공개하여 즐거움을 주고 있다고 한다.

또한 캐시캣의 광고모델 유연지의 인터뷰 영상, 광고촬영 현장 스케치, 포스터 선정 작업 모습, 공개되지 않는 비컷들도 블로그를 통해 보여 준다.

이밖에 메이크업이나 패션 트랜드를 소개하고, 제안하여 단순히 즐거운 블로그에서 더 나아가 방문자가 원하는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캐시캣 블로그는 7월 말에 정식 오픈해 현재 방문자수가 6,000명을 넘는 등 인기 온라인 커뮤니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키워드

#LG생활건강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