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 복합 삼십홍보단 리포좀화로 피부흡수율 강화

▲ 소망화장품 다나한 효용
꽃을 든 남자 소망화장품(대표: 강석창, www.somangcos.co.kr)이 노화된 피부에 녹용의 힘으로 젊음을 불어넣어 줄 고품격 발효 녹용 한방 화장품 다나한 효용(총 5종 / 수액, 유액,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 각 3~4만원대)을 선보인다.

다나한 효용은 30가지 한방 복합 처방인 ‘삼십홍보단’을 식물성 콜레스테롤과 레시틴으로 리포좀화하여 피부흡수율을 한층 더 높였으며,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몸을 보해줄 보약 중의 보약인 발효 녹용 성분을 더한 고품격 한방 스킨케어를 표방한다.

먼저 삼십홍보단은 피부에 생기를 줄 ‘기(氣)’ ㆍ촉촉함과 윤기를 줄 ‘수(水)’ ㆍ피부를 맑게 해줄 ‘혈(血)’을 테마로 구성된 한방 약재 30가지의 한방복합처방을 일컫는데, 발효녹용과 함께 홍삼, 상백피, 약쑥, 당귀, 영지버섯, 신성초 등이 이에 포함되어 있다.

다나한 효용의 핵심 성분인 효용진액은 최적의 유산균을 저온 숙성 공법으로 생발효시켜 녹용의 유효성분 외에도 발효 대사 과정에서 생겨나는 여러가지 이로운 성분을 보다 많이 담아내어 한층 높아진 효능 성분으로 피부의 원기회복을 도와준다.

소망화장품 마케팅부 신미경 부장은 “단순히 한방 성분만을 내세우는 다른 한방화장품들과 차별화를 두고, 보다 좋은 제품으로 그동안의 다나한에 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방성분에 발효 녹용까지 더한 다나한 효용을 출시하게 되었다” 며 “한방화장품의 시장 규모가 1조원대를 목전에 둔 지금, 프리미엄 발효 녹용 한방 화장품 다나한 효용이 한방화장품 시장의 선두적 역할을 해 낼 것이라 확신하며, 이를 위해 모든 영업과 마케팅활동에 집중할 것.” 이라며 각오를 다졌다.

발효 녹용 한방 화장품 다나한 효용은 화장품 전문점 및 대형마트 내 화장품코너, 소망화장품의 브랜드샵 뷰티크레딧(www.beautycredit.co.kr)에서 판매된다.

키워드

#소망화장품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