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C, 미국 쟌마리니 아이래쉬 수입 판매

▲ DNC 쟌마리니 아이래쉬
㈜DNC(디엔컴퍼니 대표 신희수)가 미국 Jan Marini Skin Research社의 대표 상품 ‘쟌마리니 아이래쉬’를 수입 판매한다.

쟌마리니 아이래쉬는 속눈썹을 풍성하고 볼륨있게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속눈썹 모근 영양 에센스를 아이라이너 타입의 브러시로 모근에 직접 바를 수 있도록 고안됐다.

잠자리에 들기 전 아이라이너를 그리듯 쟌마리니 아이래쉬를 가볍게 펴 바르면 4주 후부터는 속눈썹 연장술을 한 것과 유사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Jan Marini Skin Research는 초창기 메디 스킨케어 분야의 개척자이자 뷰티 사이언티스트인 쟌마리니 박사가 설립한 브랜드로 쟌마리니 박사는 장기간의 안과 진료를 받던 중 속눈썹이 풍성해진 데 착안, 안약 성분 중 속눈썹을 건강하고 풍성하게 하는데 영향을 주는 성분을 함유한 쟌마리니 아이래쉬를 개발했다.

‘쟌마리니 아이래쉬’는 짧거나 자주 빠지는 속눈썹, 연장술과 증모술로 상한 속눈썹, 숱이 적고 가는 속눈썹과 뷰러와 마스카라를 사용해도 컬링이 잘 되지 않는 속눈썹 등에 효과적이다. 속눈썹 탄력 영양 효과도 있어 4,50대의 속눈썹 눈찌름 방지에도 좋다.

쟌마리니 아이래쉬는 홈페이지 www.janmarini.co.kr 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지난 19일부터 전국 유명 피부과, 성형외과와 에스테틱을 비롯한 스킨케어 샵에서도 판매된다.

한편 DNC는 오는 9월 말까지 쟌마리니 아이래쉬 국내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에 쟌마리니 아이래쉬 사용 후기나 Before & After 사진을 올리면 상품권 및 1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