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워너뮤직 코리아 공동프로모션 진행

애경산업(대표 안용찬) 마리끌레르는 브랜드 홍보 강화 차원에서 세계 최고의 미디어그룹 워너뮤직과 손을 잡고 마돈나(Madonna) 베스트 음반을 시작으로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마돈나 베스트 음반은 20세기 팝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통하는 그녀의 주옥같은 히트곡만을 엄선해서 제작됐으며, 세계 모든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롤 모델(Role Model)이 되고 있는 마돈나의 마지막 베스트 앨범으로 뛰어난 음악성이 결집된 음반이라는 평을 얻으며 팝 음악계 올 최고의 판매고가 예상된다.

또한 이 음반은 20대 초!중반 여성을 중심으로 그외 다양한 계층이 좋아하는 곡으로 구성되어 있어, 20대 젊고 감각있는 여성을 타깃층으로 하는 마리끌레르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및 홍보 효과를 극대화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워너뮤직측에서 음반 구매고객 중 선착순으로 아쿠아스틱 파운데이션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마리끌레르 아쿠아 스틱 파운데이션은 보습효과가 탁월해 환절기 건조해진 피부에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동시에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므로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

마리끌레르 브랜드 김경선 팀장은 {이번 CO-프로모션을 통해 마리끌레르와 워너뮤직은 마돈나라는 세계 최고의 가수를 통해 회사간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고, 양사 모두 매출을 증대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