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사용후기 등 응모자 400명에 경품 제공

▲ 더페이스샵 아르쌩뜨 온라인 이벤트
더페이스샵은 가을 주력제품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라인 출시 이벤트’를 다음 달 1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은 포스터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이 가을 주력제품인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라인의 출시를 기념, 자사 온라인 쇼핑몰 ‘더페이스샵닷컴’ (www.ethefaceshop.com)에서 릴레이 이벤트를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4가지 각기 다른 행사가 1주일씩 연속으로 펼쳐지며, 이벤트별로 100명씩 총 400명의 고객에게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익스트림-모이스처 2종 세트’(토닉 위드 에센셜,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저)를 선물하는 방식이다.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열리는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CF 속에 선물이?’ 편에서는 가을 TV CF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모이스처 세럼’ 물세례편에 등장하는 여성 모델의 수와 CF 속 물세례 횟수를 맞히면 된다.

또한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써보니 어떠셨어요?’ 편은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익스트림-모이스처 세럼’을 사용한 후 ‘더페이스샵닷컴’에 사용 후기를 올리면 된다. 이 이벤트는 다음달 5일부터 1주일 동안 열린다.

한편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모이스처 세럼’ 광고 사진에서 5곳의 틀린 부분을 찾는 ‘광고 속 틀린 그림을 찾아라’편(9월15~21일), 광고 문구의 빈칸을 채워 넣는 ‘빈칸 채우고 수분 채우자!’편(9월8일~14일)도 높은 호응속에 진행된바 있다.

키워드

#페이스샵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