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화수 성분 함유...전문점 대표 한방 화장품 육성

▲ 코리아나화장품 비취가인 라인
㈜코리아나 화장품(대표이사 사장 박찬원)은 피부에 좋은 7가지 꽃물 ‘칠화수’로 만든 ‘비취가인(翡翠佳人)’을 리뉴얼 출시한다.

리뉴얼된 비취가인은 주름 개선 기능의 ‘다윤’ 라인과 고기능성 라인인 ‘진연’라인 10종을 선보이며, 가격은 28,000원에서 120,000원 선이다.

새로워진 ‘비취가인’은 코리아나 송파기술연구소가 매화, 백련화, 금은화, 이화, 동백, 회화, 홍화 등 총 7가지 꽃을 우린 ‘칠화수’를 참숯과 옥에 거른 성분으로 제조된 제품으로 음이온을 방출하고 피부 노폐물 배출을 원활하게 하여, 스트레스나 공해로 지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꾸어 준다.

제품라인은 비취가인 다윤 6종 및 진연 5종 두가지로 스킨, 로션, 크림 위주의 다윤 6종은 20대 후반이후 여성들의 피부주름을 개선해 준다.

또한 영지, 비타민C 등 성분이 들어있는 진연 5종라인은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를 환하고 탄력있게 관리해 준다.

코리아나 화장품 전현욱 카테고리 매니저는 “20대 후반부터 여성들의 기능성 화장품 사용이 증가한다”며 “이번 리뉴얼에서는 맑게 정제된 칠화수와 기능성 제품 강화를 통해 20-30대 여성들의 피부 고민에 초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한편 비취가인 용기는 단정한 한복 소매 선을 모티브로 흘러내리는 듯한 자연스러운 선을 디자인에 적용, 부드럽고 기품 있는 한국 여인의 자태를 연상시켜 주며 귀족적인 퍼플 컬러를 사용,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키워드

#코리아나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