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프로모션 체험 형태의 실전 마케팅 체험공모전

애경 케라시스 마케팅 공모전
애경은 여대생을 대상으로 케라시스 헤어크리닉 시스템 마케팅 공모전을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
애경(www.aekyung.co.kr 대표 최창활사장)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인 ‘케라시스 헤어크리닉 시스템’에서 여대생을 대상으로 ‘제4회 케라시스 마케팅 컴피티션’을 개최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케라시스 마케팅 컴피티션은 지금까지 상상력을 중심으로한 공모전에서 벗어나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들이 케라시스의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현장에서 직접 실행하는 과정을 통해 실제 마케터로서의 역량을 시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공모전은 기획안을 접수해 10개팀을 선발하고 이들을 대상으로 자신들이 기획한 프로모션을 현장에서 실제 적용해 결과를 만들어내는 형태로 운영된다.

최종심사는 실제 진행한 현장 프로모션 과정을 촬영한 동영상을 케라시스 홈페이지에 올려 네티즌의 심사와 최종 경쟁 PT를 통해 선발한다.

공모전 참여는 현재 대학에 재학중인 여대생(휴학생 및 대학원생 포함)으로서 개별 또는 5인 이내의 팀으로 응모가 가능하며, 남학생은 팀 멤버로만 참가할 수 있다.

과제는 1등 브랜드 구축을 위한 케라시스의 인지도 및 선호도 향상을 위한 프로모션 아이디어 및 실행전략을 제안하는 것으로 형식에는 제한이 없다.

심사는 △1차-프로모션 기획서(프로모션 실행시 필요한 예산안도 포함) △2차-프로모션 동영상과 경쟁 프레젠테이션으로 진행된다.

시상은 △대상 300만원 △최우수 프로모션 실행상 100만원 △최우수 프로모션 컨텐츠상 100만원이 각각 지급되며, 본선 진출자 전원에게는 애경 입사지원시 1차 합격 혜택을 부여한다.

과제물은 케라시스 홈페이지(www.kerasys.net )를 통해 10월7일까지 온라인 접수해야 한다.

2004년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는 케라시스 마케팅 컴피티션은 올해 4회째를 맞아 주소비층인 여대생의 신선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수렴하여 향후 제품개발 및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데 적극 활용하고 있다.

키워드

#애경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