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오일 함유한 5개 라인 15품목으로 구성

▲ 코리아나 에센셜 엔시아 라인
㈜코리아나 화장품(사장 박찬원)이 천연 에센셜 오일을 담은 ‘에센셜 엔시아(Essential entia)’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피부 고민별 기초, 수분, 모공, 주름ㆍ탄력, 스페셜 등 5개 라인 15품목으로 구성 되었으며 가격대은 2만원~5만5천원 선이다.

‘에센셜 엔시아’는 화학성분 대신 꽃, 나무 등에서 추출한 천연 '에센셜 오일'이 주름개선, 수분공급, 모공 관리 등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게 특징.

특히 용기를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 컬러인 캐모마일, 로즈마리, 푸른바다 등 파스텔 톤으로 처리해 자연미를 강화한 점도 눈에 띈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에센셜 엔시아’ 런칭과 동시에 숨어있는 어린 주름까지 관리해주는 눈가 주름 전문 아이케어 ‘엔시아 비타톡스™ 아이크림(entiaVitatox™ Eye Cream)’을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다

이 제품은 눈가 주름, 다크 서클, 탄력 부진을 관리해 줄뿐만 아니라, 눈가에 활력을 부여해 환하고 생기 있는 눈매로 가꾸어주는 한편 비타톡스™라는 항산화 복합체가 주름 생성 및 노화를 예방하고, 펩타이드 성분이 천연 콜라겐을 생성을 촉진하여 숨어있는 어린 주름은 물론 이미 생성된 주름까지 개선해준다.

코리아나화장품 전현욱 카테고리 매니저는 “1999년 출시 이후 오렌지색, 초록색 등 컬러마케팅으로 화장품 시장에 돌풍을 일으킨 엔시아가 새로운 성분과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면서 “기능성 라인을 중심으로 20-30대 젊은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브랜드로 돌풍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키워드

#코리아나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