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에이징케어 브랜드 ‘프라니엘’ 출시

▲ 프라니엘 골드 에릭서
고품격 코스메틱 브랜드 엔프라니(주)(www.enprani.co.kr 대표 유희창)에서 고품격 에이징케어 브랜드 ‘프라니엘’을 새롭게 선보인다.

엔프라니 ‘프라니엘’은 GGA Complex라는 핵심성분을 활용, 과학적이고 놀라운 원리로 다양한 피부개선 효과를 한번에 제공한다.

이 성분은 피부 속 각 세포에 작용, 개인의 피부 특성에 맞춘 케어가 가능하므로 건조한 피부에 강한 보습력을 제공하여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며, 혈관 내피 세포의 조절을 통해 피부 톤을 맑고 깨끗하게 가꿔줄 뿐 아니라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활성화 시켜 탄력은 증가시키고 주름은 감소시켜 언제나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엔프라니의 브랜드 매니저 오수미 팀장은 “프라니엘은 전문점 전용 브랜드로서 브랜드 전문가와 품평 전문 요원, 전문점 모니터 요원 등을 포함시켜 자체 기획한 Leader marketing program을 통해 차후에도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전문점 유통의 새로운 도약 기회를 마련, 전문점의 위상을 높이고 매출 견인의 주축을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엔프라니 ‘프라니엘’은 엔프라니의 블랙 컬러를 바탕으로 귀족의 가치를 나타내는 골드와 존경 받는 리더의 품위를 상징하는 루비레드 컬러를 이용한 고품격 디자인으로도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라인은 클렌징 라인 2종, 베이직 라인 6종, 스페셜 라인 7종, 메이크업 라인 4종으로 구성됐으며, 가격대는 △ 딥 리파인 클렌징 폼(170ml, 28,000원) △ 슈페리어 토탈 크림(55ml, 90,000원) △ 프리미엄 골드 에릭서(30ml, 90,000원) △ 타임페어 메이크업 베이스(40ml, 38,000원) 등이다.

키워드

#엔프라니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