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수려한 보양진보양 에센셜 마스크 출시

LG생활건강 수려한에서 피부에 집중적인 영양 공급과 활력을 되찾아주는 보양진 보양 에센셜 마스크를 출시했다.

▲ 수려한 보양진 보양 에센셜 마스크

이 제품은 서시옥용단과 국화음이 피부 음양을 조화롭게 해주고 순금과 로얄젤리 성분이 피부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활력 있고 촉촉하게 가꿔 주는 순면 재질의 시트형 한방 에센셜 마스크로 한방 농축 에센스 성분이 얼굴 전체를 감싸 피부를 탄력 있고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또한 공해 및 스트레스로 인해 균형이 깨어진 피부에 영양을 집중 공급하는 한방 농축액 성분이 듬뿍 함유된 순면 재질의 시트형 한방 마스크로 절세미인 서시의 미용법의 결정체인 옥용단과 피부 윤안 성분 국화음이 피부 음양을 조화롭게 해주어 피부를 생기 있고 윤택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피부 보양 성분인 순금과 초보습 성분 로얄젤리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를 활력 있고 촉촉하게 지키는데 적합하다고 한다. 세안 후 수액으로 피부를 정돈하고 피부 고민 부위에 에센스를 가볍게 발라 준 후 마스크 시트를 꺼내어 얼굴에 잘 맞게 붙이는 방법으로 사용한다.

10~15분 후 시트를 떼어내고 얼굴에 남아 있는 농축액을 가볍게 문질러서 흡수시킨 후 피부상태에 따라 에센스, 로션, 크림으로 마무리 해준다.

키워드

#LG생활건강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