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전문점주 대상 사은품 제공

LG생활건강 화장품사업부 헤르시나 브랜드에서는 한해동안의 고객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고객과 전문점주를 대상으로 지난달 22일부터 이달말까지 대대적인 고객사랑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의 응모는 헤르시나를 구입한 후, 헤르시나 프리미엄 숍에 비치되어 있는 고객사랑 캠페인 카드에 구입한 헤르시나 제품 상자의 바코드와 제품명을 오려 붙여 매장에 제출하면 되며, 전문점주는 고객이 작성한 카드 뒷면의 점주용 설문에 응한 후 점주 참여용 스티커를 붙여 발송하면 된다.

당첨자는 2002년 1월 15일 헤르시나 홈페이지와 2월호 드봉지를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1등 루이비통 가방, 2등 발리시계, 3등 페라가모 지갑, 4등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게 되며, 5등은 헤르시나 하이드로 매직마사지 기프트 세트 등을 받게 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