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LG '프레스티뉴' 얼굴보험 무료 가입안면 1cm이상 상처·사고시 의료비·성형수술 지원
LG생활건강(대표 조명재)이 프리미엄 화장품 이자녹스 '프레스티뉴'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얼굴 상해보험을 무료로 가입시켜준다.

이 보험에 가입되면 우연한 사고로 얼굴에 1cm이상의 상처나 사고를 당했을 경우, 상해에 대한 의료비와 성형수술 비용을 LG화재가 무료로 부담해준다는 것.

이번 행사를 준비한 이자녹스 화장품 담당 강현웅 부장은 “자신의 특정 신체부위가 상해를 입을 것을 대비해 보험에 가입하는 것은 일부 연예인뿐만 아니라, 일반인에게도 점차 보편화되는 추세이며 자신의 피부를 소중하게 여기는 이자녹스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하고 장기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밝혔다.

또 강 부장은 “프레스티뉴가 가지고 있는 고급이미지를 제고하는데 이번 행사가 일조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덧붙였다.

보험 가입 방법은 이자녹스 프레스티뉴 제품을 구입한 후, 고객카드를 이자녹스 화장품 담당자 앞으로 보내면 LG화재의 보험 가입 쿠폰이 고객에게 전달된다. 따라서 쿠폰을 받아 다시 이자녹스 담당자에게 보내면 얼굴보험에 자동 가입된다.

이번 행사를 실시하고 있는 이자녹스 프레스티뉴는 전문점 전용 프리미엄급 브랜드로 지난 8월에 출시되어 30대 이후의 여성들에게 나타나는 피부노화를 방지하는 노화전용 화장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

김준한 기자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