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크드 쉬머 블러셔..아이새도 등 3가지 기능

더페이스샵은 베이크드(Baked) 공법을 적용한 아이섀도와 하이라이터 겸용으로 사용 가능한 멀티 블러셔 ‘베이크드 쉬머 블러셔’ 2종을 출시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 www.thefaceshop.com)이 화사한 색상과 자연스러운 펄감의 아이섀도 겸용 멀티 블러셔 ‘베이크드 쉬머 블러셔’(10g/ 각 13,900원) 2종을 출시했다.

‘베이크드 쉬머 블러셔’는 하이라이트 뉘앙스와 핑크 뉘앙스 타입이 있으며, 각각 그라데이션을 이루는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색상 혼합 방법에 따라 아이섀도와 블러셔, 하이라이터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3-in-1 멀티 아이템이다.

특히 ‘베이크드 쉬머 블러셔’는 오븐에 넣어 구워내는 베이크드(Baked) 공법을 적용, 가루 날림이 적고 피부 밀착력이 우수할 뿐 아니라 맑고 투명한 컬러 표현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미세한 펄입자를 함유해 입체감과 함께 피부톤을 자연스럽고 윤기 있게 표현해 주어 최근 유행하는 ‘물광 메이크업’ 연출에 효과적이다.

더페이스샵 마케팅본부 상품기획실 노석지 이사는 “베이크드 공법으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지속력이 뛰어나고 펄감이 투명하게 표현되는 것이 특징”이라며 “최근 관심이 높은 ‘물광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데 유용해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키워드

#페이스샵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