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봉사-연예사업 공동 프로모션 방침

최근 방송출연 및 드라마 PPL 등으로 활발한 홍보활동을 펼치고있는 과일나라화장품(대표 김영돈)이 한국 탤런트협회로부터 공식지정화장품사로 선정되어 회사 주가를 높이고 있다.

전직 탤런트 출신인 김해권씨가 회장으로 있는 한국 TV탤런트협회는 “그동안 자연주의화장품을 모토로 일관된 브랜드컨셉과 건실한 기업운영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어온 과일나라화장품을 협회의 파트너쉽 회사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선정배경을 밝혔다. 이에 따라 과일나라는 11월 29일 여의도 본사에서 현판식을 갖고 한국 탤런트협회와 본격적인 사업제휴에 들어갔다.

먼저 과일나라는 이번 지정업체 선정을 방송관련 홍보활동과 연계하여 기업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호기로 삼아 다각적인 방법으로 홍보활동을 전개하여 소비자 신뢰를 구축해나갈 방침이다.

또한 각종 이벤트 및 판촉행사에도 최대한 활용하여 매출증대를 실현시킨다는 방침아래 추후 발매될 신제품에 '한국 탤런트협회 공식지정 화장품'이라는 문구를 표시할 계획이다. 아울러 협회와 맺은 협정서 내용에 따라 앞으로 협회에서 진행돼 온 각종 사회봉사 활동과 연예 관련 사업에 적극 동참하여 기업 이미지 제고를 도모해나갈 계획이며, 과일나라에서 진행하는 판촉 프로모션에는 탤런트협회로부터 지원을 받아 시너지효과를 극대화시켜나갈 계획이다.

탤런트가 쓰는 화장품이라는 날개를 단 과일나라 화장품의 행보에 업계의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