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호 원장 저

느낌이있는책 | 2012-06-04 | 12800원

국내 및 해외 환자들을 대상으로 지방흡입 수술만 1만 건 이상을 집도해 온 이선호 365mc 지방흡입 센터 대표원장이 ‘100번의 다이어트 한 번의 지방흡입’ 이란 책을 발간했다.

이 책에서는 단기간에 원하는 체형을 만들 수 있는 기적 같은 수술이 아니라,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한 하나의 방법으로 지방흡입을 소개하고 있다.

또한 지방흡입과 관련해 많은 사람이 궁금해하는 사항들을 자세하게 설명한다. 단순히 지방흡입의 장점만을 나열한 것이 아니라 시술 중에 나타날 수 있는 현상과 주의해야 할 점까지 진솔하게 풀었기 때문에 그 동안 우리가 잘못 알고 있거나 오해하고 있던 부분을 제대로 파악하고, 보다 안전하고 현명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이 원장은 “아무리 독하게 다이어트를 한다 해도 원하는 만큼 체중을 뺄 수는 있지만 원하는 체형을 만들기는 어렵다”며 “지방흡입은 단순히 지방을 빼는 것에 그치지 않고, 지방을 무한정 저장할 수 있는 지방세포를 제거하는 수술”이라고 설명한다.

비만의 근원인 지방세포 수를 대폭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지방흡입을 하고 나면 요요가 발생할 위험이 낮아지게 되며, 게다가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뽑아내 몸매를 다듬어줌으로써 가장 이상적인 라인을 만들어준다는 것.

이와 함께 이 원장은 “성형수술로 아무리 예뻐진 얼굴이라도 행복한 표정과 미소가 없다면 예쁘지 않듯 지방흡입도 수술 이후 꾸준한 관리와 운동이 중요하다”며 “이 책을 참고로 지방흡입을 한 후 열심히 사후관리를 한다면 스스로 멋진 S라인을 완성하는 마술사가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100번의 다이어트 한 번의 지방흡입’ 은 지방흡입을 포함한 비만관리에 대해 다양한 임상적 경험과 지식을 갖고 있는 365mc 비만클리닉 의료진들의 노하우를 담고 있다. 따라서 이 책은 독한 다이어트로도 살이 빠지지 않아 고민하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하나의 길잡이가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